Xmas2k (Download - 77k)

구      분 : 114pda | 게임 | 액션 |
▷ 가        격 : $5
▷ 작동환경 : Palm series
▷ 제      한 : 등록 전 이틀
▷ 평      가 : ★★★
▷ 개      발 : Red Mercury, LLC http://www.red-mercury.com
▷ 개 발  자 : support@red-mercury.com
▷ 개 발  일 : 2000. 10. 1
▷ 리 뷰  일 : 2000. 12. 23
▷ 비      고 : 그레이스케일과 컬러 지원


xmas2k-santa-2.gif (1759 bytes)

Xmas2k는 99년 판인 Xmas99의 2000년도 후속 버전입니다. Xmas99에서와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까지의 남은 날짜 및 시간 계산과 간단한 크리스마스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게임의 날짜를 2000년도에 맞게 조정하였으며 컬러를 같이 지원합니다. 초기화면에서 눈이 휘날리는 장면도 인상적이군요.

< 설치 >

* Xmas2k.prc (크기:59k) - 한개의 파일로 그레이스케일과 컬러 모두 지원.

< 시작 >

xmas2k-1.gif (2207 bytes)

좌측 화면은 Xmas2k를 실행하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. 들려오는 캐럴 송은 우측 상단의 달 모양을 탭하면 멈추고 다시 한번 더 탭하면 나옵니다. 아래에서는 "xmas countdown"와 "The Santa Menace"의 두 가지 버튼을 설명합니다.

< Xmas Countdown >

xmas2k-count.gif (3390 bytes)

크리스마스까지의 남은 날짜 및 시간을 보여줍니다.

메뉴 - Commands - Sound On/Off에서 시간 가는 소리로 쓰이는 "틱 톡" 음향을 On/Off 할 수 있습니다.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려면 Return to Main Menu를 선택합니다.

< The Santa Menace >

xmas2k-santa-1.gif (3148 bytes)

간단한 크리스마스 용 게임을 합니다. "The Santa Menace"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화면으로 간단한 게임 안내와 함께 작동 키를 설명합니다. 아무 키나 누르면 본격적인 게임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작동키는 다음과 같습니다.

* DateBook - 좌측으로 빠르게 이동
* Address Book - 좌측으로 이동
* ToDo List - 우측으로 이동
* Memopad - 우측으로 빠르게 이동
* Up - 잠시 멈춤 (화면을 탭해도 됩니다) 다시 게임을 시작하려면 Down 키를 누르거나 화면을 탭하거나 또는 네 개의 하드웨어 버튼 중 하나를 누릅니다.
* Down - 잠시 멈춤

xmas2k-santa-2.gif (1759 bytes)

이 게임의 목적은 산타가 아이들에게 나누어 줄 선물 꾸러미를 그의 작업장에서 아래로 던지면 수레에다 잘 받아 두는 것입니다. 게임의 레벨은 날짜 단위로 12월 1일부터 시작해서 크리스마스 날까지입니다. 중급과 고급 레벨의 경우 크리스마스에 도달하면 보너스 점수를 받습니다. 게임은 2001년도 12월 1일로 너머 가서 계속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. 3번 이상 던진 선물을 못 받으면 게임이 끝납니다.

물건을 잘 받기 위해서는 네 개의 키를 잘 조합하여 실수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. 물건을 떨어트리면 산타의 화난 얼굴도 볼 수 있습니다. ^^

< 메 뉴 >

* Return to Main Menu - 초기 화면으로 돌아갑니다.
* Pause - 잠시 멈춤. 페이지 다운 키를 누르거나 화면을 탭해도 같은 기능을 합니다.
* Sound On/Off - 게임 중 나는 "틱 톡" 음향을 On/Off 할 수 있습니다.
* New Game (Easy), (Medium), (Hard) - 게임의 난이도 선택

게임 중 어플리케이션 실크 버튼이나 계산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을 빠져 나가는데 게임 하던 순간이 자동 저장되므로 다음에 다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.


게임날짜가 1999년 12월 1일부터 시작되는 이전 버전인 Xmas99가 컬러로 업 데이트 된 점이 무엇보다 반갑습니다. 더한층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아이들도 무척 좋아할 듯...